앤드류 랜드맨 > 강연자 & 자료

본문 바로가기

파이낸셜뉴스 부산파이낸셜뉴스 가이드포스트 파이낸셜뉴스재팬 fnMICE


강연자 & 자료

앤드류 랜드맨

페이지 정보

본문

앤드류 랜드맨

블랙록자산운용 매니징디렉터

공인회계사이자 매니징 디렉터인 앤드류 랜드맨은 기관고객사업 및 블랙락 얼터너티브 스페셜리스트 그룹에서 아시아 지역 본부장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기관 및 대체 투자자 관계의 분배 및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현재 맡고 있는 일을 하기 전에는 소매, 상품군 브랜드(iShares), 금융기관 영업 관계에서의 유통 및 관리를 담당하는 호주의 고객 사업본부장을 역임했다. 블랙락(BlackRock)에 입사하기 전, BT 파이낸설 그룹의 자회사인 애스캘론 캐피탈 매니저(Ascalon Capital Managers)에서 최고 경영자를 역임했고, 현재는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부띠끄 자산 관리자이자 활발히 활동하는 비즈니스 파트너이다.

랜드맨의 주도 하에, 매스캘론은 호주 및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걸쳐 9개의 단일 전략 헤지펀드 와 투자 확신감이 높은 종목의 펀드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42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했다. 애스캘론에서 맡은 업무 이외에도, BT 파이낸셜 그룹에서 투자전략 책임자였다. 애스캘론에 입사하기 전에는 챌린저 펀드 매니지먼트(Challenger Funds Management)에서 최고재무책임자를 역임했다. 뱅커스 트러스트(Bankers Trust)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하였고, 자금관리 운영 측면에서 다양한 일을 도맡았다. 뉴캐슬 대학(University of Newcastle)에서 상경계열 학사를 취득했고, 2003년에는 시카고 대학(University of Chicago)에서 리더십 프로그램을 마쳤다.

 

첨부파일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15, 파이낸셜뉴스빌딩 9층 | TEL. 02-6965-0016 | FAX. 02-6965-0000 | E-mail : 8amwon@fnnews.com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All rights reserved.